서희스타힐스

친환경주거단지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 고객 예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6 13: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 마련, 생활의 질 높여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친환경주거공간'이 하반기 부동산 시장을 휩쓸 핵심 키워드로 떠올랐다. 자연의 낭만과 도시의 편리한 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주거공간이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다. 충남 천안 불당동에 들어설 중흥종합건설은 초기 설계부터 건강한 삶을 구현하는 대단지 개방형 공간으로 구성돼 분양경쟁이 뜨겁게 진행되고 있다.

단지에는 다목적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중앙광장과 산책을 즐길 수 있는 힐링포레스트, 수목으로 화원을 이룬 블로썸가든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돼 있어 입주민들의 활발한 교류가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푸른 산림 속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숲 속 놀이터, 자연을 벗 삼아 체력단련을 할 수 있는 헬시가든 등은 학교에서는 배울 수 없는 감성과 호기심을 길러준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입주자들의 안전까지 확실하게 지키며 꿈의 거주 단지로 자리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거주자가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노블 스타일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어반 스타일 중 마음에 드는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어 신혼부부, 싱글족 등에게 인기가 많다. 남향 위주로 배치된 4-Bay 구조로, 일조권을 최대화해 쾌적함을 극대화시킨다.

최고급 커뮤니티와 문화시설 외에도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는 편리한 교통 조건까지 갖추고 있다. 도보 5분 내 거리에 있는 KTX 천안 안산역과 1호선 아산역이 위치해 있어 40분이면 서울에 도착한다.

프라디움 레이크 관계자는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는 시세대비 저렴한 분양가에 프리미엄이 많아 투자자 및 실입주자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다”며 “호수를 바라보며 쾌적하고 안락한 삶을 원한다면 프라디움 레이크에 관심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 신도시 중심지에 위치한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40층의 총 1,416실 규모의 대단위로 실수요층이 선호하는 소형평수인 전용84㎡(구 25평형)으로 건설된다.

계약에 앞서 미리 집을 살펴 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424번지(성정동 롯데마트 인근 인쇄창사거리)에 모델하우스를 마련, 분양문의부터 계약까지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 오피스텔에 대한 다양한 상담을 진행한다. (문의 1577-1174)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