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달 중 신규 조합원을 모집할 예정인 '(가칭)서산 테크노밸리' 지역주택조합은 계약자를 대상으로 아파트 1채와 벤츠 c클래스 승용차 1대, 루이비통 가방 3개, 자전거 100대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업지가 위치한 서산 테크노밸리 A9a블럭은 도보 5~10분 거리에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예정됐으며 초대형 중앙공원이 인접했다. 또 상업시설도 가까워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는 전용면적 59~74㎡ 총 590가구로 구성됐으며 4베이 설계 위주의 타입구성과 독서실, 휘트니스센터, 게스트룸, 테마파크 등이 들어선다.
이달 말 부산 사하구 구평동 일대에서 신규분양을 준비 중인 'e편한세상 사하'는 실생활과 여가활동에 유용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모델하우스 방문객들은 추첨을 통해 텐트와 바비큐그릴 등 캠핑용품이 제공되며 청약자 경품으로는 TV와 청소기, 밥솥, 토스트기, 전기주전자 등 생활용품이 준비됐다. 단지는 전용 59~84㎡ 1068가구 규모로 서부산권 최초의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 내부에는 잔디광장과 연계된 대형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시설, 북카페, 어린이집, 경로당 등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서울 성북구 보문3구역 재개발 아파트인 '보문파크뷰자이'는 현재 방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행운번호를 부여받은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경품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LG 50인치 벽걸이TV 1대와 LG디오스 냉장고(802L) 2대, 아이패드미니2 6대, 27인치 모니터 5대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