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패셔니스타 넘어 SNS의 여신 등극

김나영의 1만라이크[사진제공=CJ E&M]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방송인 김나영이 패셔니스타를 넘어 'SNS의 여신'에 등극했다.

김나영은 CJ E&M 디지털 스튜디오 라이프스타일러에서 기획, 제작한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김나영의 1만라이크'를 통해 자신의 패션&뷰티 노하우, 라이프스타일를 가감 없이 공개하고 있다. 남다른 패션감각은 물론, 친구들과의 모임, 운동 등 스타일리시한 취향과 일상을 공개하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타이틀인 '김나영의 1만라이크'처럼 김나영이 온스타일 인스타그램 계정(@Onstyletv)에 업로드 한 게시물이 1만개의 '좋아요'를 받는데 성공했다. 이러한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각종 패션&뷰티 브랜드들이 축하 선물을 보내며 김나영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나영은 지난달 '김나영의 1만라이크'에서 다양한 비치웨어 패션과 수영장에서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노하우까지 밝히는 등 자신만의 패션&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돌아오는 F/W시즌을 맞아 셔츠 스타일링, 빈티지 풍 스타일에 대한 시도를 해 보이며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김나영 특유의 유머러스함과 어떤 의상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비주얼 덕에 온스타일 인스타그램 계정뿐 아니라 개인 계정에서도 대중들의 관심과 호응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전언이다.

'김나영의 1만라이크'는 라이프스타일러(lifestyler.co.kr), 인사이트TV 공식 유튜브 계정(youtube.com/insiteTV1), 온스타일 페이스북(facebook.com/onstyletv), 온스타일 공식 유튜브 계정(youtube.com/onstyleTV)에 동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