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1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풍운재기(风云再起)’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위해 1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약 2시간 동안 서버 점검이 진행되며, 점검 종료와 함께 ‘풍운재기(风云再起)’ 업데이트를 체험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 최고 50레벨 제한에서 60레벨까지 상향 조정과 함께 50레벨 이상의 선수협, 여항, 선하령 등의 신규 맵, 55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한 동창습격, 6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한 연운고성 등의 신규 던전이 추가된다.
또한, 상위 레벨에 맞는 신규 몬스터와 아이템 추가는 물론, 60레벨 달성시 절세무공 퀘스트를 통해 기존의 문파 무공에서는 습득할 수 없었던 새로운 무공인 야구권, 미녀권법, 소염퇴법 등을 습득할 수 있는 ‘강호절학’ 시스템이 오픈 된다.
한편,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60레벨 달성과 주말 접속, 노하우 공유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4대 실천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캐릭터 의복 등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소오강호 온라인에 준비돼 있는 방대한 콘텐츠 중 한국 유저의 입맛에 맞는 콘텐츠 선정에 많은 생각과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소오강호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풍운재기(风云再起)’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Soho-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