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의료그룹운영 제대혈은행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4년 부산 임신 출산 영유아 교육박람회"에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참가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 부산지역 주민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줄기세포 연구개발의 현주소 및 부인과 전문 대형병원 타이틀을 거머쥔 차병원 제대혈은행의 장점을 이미 고객 분들이 잘 알고 있으며, 부산 베이비페어 기간을 활용하여 부담 없이 가입 상담 받길 기대하는 고객들로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경남지역을 아우르는 이번 부산 베이비페어는 파격적인 제대혈 보관금액과 사은품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어, 부담 없는 제대혈 가입을 돕고 있다. 기본형 상품 가입 시, 유팡 젖병 소독기, 에르고 아기띠를 중 1택할 수 있으며, 고급형과 프리미엄형 상품 가입 시, 휴롬 2세대, 리안 스핀 LX 유모차, LG 꼬망스 미니세탁기 중 1택을 할 수 있다. 또한 평생형 상품 가입 시에는 휴롬 2세대, 리안 스핀 LX 유모차, LG 꼬망스 미니세탁기 중 2택할 수 있다.
아이코드 제대혈의 가입 상품별로 사은품의 혜택은 다르지만, 각 상품의 퀄리티와 소비자가격을 비교해봤을 때 고객의 입장에서 충분히 생각하고 결정 내린 박람회 기획전이라는 점이 높게 평가되고 있다.
부산베이비페어 행사 현장에 방문예정인 참가자들은 아이코드 홈페이지에서 사전상담 예약한 뒤, 현장을 방문하면 "디프락스의 트라탄S젖병"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꼭 참가해 보길 바란다.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벡스코 1전시장 3홀 D37번 부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본 행사기간 중 아이코드 대표전화로 제대혈 가입신청을 하면 현장과 똑같은 조건으로 제대혈 상담 및 가입이 유선으로도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