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분양 활짝] 삼성물산, '래미안서초에스티지' 49가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9 11: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우성1‧2차 재건축까지 총 2000여가구의 래미안 브랜드타운 형성

'래미안서초에스티지' 조감도.[이미지=삼성물산 제공]


아주경제 장기영 기자 = 삼성물산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32번지 우성3차 아파트를 재건축한 ‘래미안 서초 에스티지’를 이달 분양한다.

래미안 서초 에스티지는 지하 2층~지상 33층, 4개동, 421가구(전용 83~139㎡) 규모로 49가를 일반분양한다. 전용면적별 분양 가구 수는 83C㎡ 16가구, 101B㎡ 15가구, 139㎡ 18가구다.

이 아파트가 들어서면 우성1‧2차 재건축 물량까지 총 2000여가구의 래미안 브랜드타운이 형성된다.

서울 강남과 판교, 용인을 잇는 수도권지하철 2호선, 신분당선 강남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강남대로, 올림픽대로, 경부고속도로 등도 이용하기 편하다. 테헤란 업무지역과 서초동 법원, 검찰청 등 강남 중심지로의 접근성이 높다.

단지 인근에 센트럴시티, 뉴코아아울렛, 이마트 역삼점‧양재점, 코스트코 양재점,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국립도서관, 예술의전당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향후 롯데칠성 부지 개발이 완료되면 생활여건이 향상될 전망이다.

서이초, 서운중 등이 100m 이내의 거리에 있고, 서울교대부속초도 통학권 안에 있다.

단지 중앙의 잔디광장과 산책로를 조성하고 인근 상가와 연계한 보행 동선을 마련한다. 문주와 로비, 필로티, 1층 엘리베이터홀을 고급화하고 전기설비 신상품을 도입해 보안도 강화한다.

운동촌과 문화촌으로 나뉘는 커뮤니티시설에는 실내 골프연습장과 도서관, 피트니스센터 등이 들어선다.

목창호는 천연무늬목을 유지하고 주방 상판은 고급 주택에 시공되는 엔지니어드스톤을 적용한다. 욕실은 포인트 타일과 하부장, 화강석 상판을 사용한다. 대형 평형을 중심으로 공공욕실에는 니치(틈새)장을, 복도에는 수납장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늘린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 서초 에스티지는 강남 노른자위에 지어지는 단지인 만큼 최고급 설계를 적용한다”며 “실거주 중심의 주택시장 상황을 고려해 설계에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송파구 충민로 17번지 래미안 갤러리에 개관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