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GS리테일, 한국 전통미 담은 팝티머니 악세서리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8 18: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국 전통 문양·탈 디자인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한국 전통의 이미지를 담고 있는 악세서리에 교통카드 및 결제 기능을 탑재한 ‘팝 티머니 외국인 에디션’을 오는 19일 출시한다. 

‘팝 티머니 외국인 에디션’은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기념품이 한국의 전통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악세서리 상품임을 착안해 만들었다. 전통문양 팝티머니와 전통탈 팝티머니 2종이다.

전통문양 팝티머니 상품은 한국의 전통 가옥에서나 볼 수 있는 단청무늬를 초생달 모양으로 도안해 검정색 본체 위에 금박인쇄를 한 것으로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갖게 한다.

전통탈 팝티머니 상품은 한국 전통 문화 중 탈춤으로 대표되는 각시탈을 이용해 재미와 해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각 상품은 열쇠고리 형태의 팝티머니 상품과 목걸이줄, 안내용 속지, 관광지할인 쿠폰으로 구성돼 관광시에는 교통카드와 GS25, GS수퍼마켓 등에서 결제수단으로 사용하고 관광 후에는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다. 

이 상품으로 GS25, GS수퍼마켓에서 결제시 팝카드 추가 할인 적용 상품에 대해서는 10%의 추가 할인이 가능해 알뜰 여행을 선호하는 외국 배낭족과 여행객에게 좋다.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이명섭 GS리테일 생활서비스팀 대리는 "외국 여행객들에게도 GS25와 한국의 전통미를 알리고 싶은 마음에서 2가지 상품을 개발했다"며 "외국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명동지역이나 공항 등 관광지에 있는 GS25에서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