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 개금동에 위치한 ‘개금역 금강펜테리움 더 스퀘어’는 8년 만에 진행되는 사업지로 관심이 높다. 특히 입지여건이 뛰어나고, 주거편의성도 높아 예비청약자들이 관심이 높은 곳 중에 하나다. 여기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의 혜택도 풍부해 견본주택 개관 첫날부터 예비청약자들이 몰리고 있다.
‘개금역 금강펜테리움 더 스퀘어’는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3순위 청약일정으로 공급이 진행되고 있다.
상반기 부산 부동산 시장은 최고 5천만원 이상의 프리미엄이 형성되면서 1순위 청약통장 가입자들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부동산 관계자들도 이 현장은 아마 부산 최고의 프리미엄이 형성되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런 의견들을 모으고 있다.
입주민들을 위한 주변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다. 재래시장인 개금골목시장이 도보 3분 거리에 있으며 홈플러스 가야점도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단지 앞에는 메디컬 복합빌딩이 들어설 예정이며,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과 산부인과, 내과 등 병원들이 근거리에 밀집, 서면역 주변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CGV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설계면에 같은 경우 금강주택만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특화평면에 대해서 가장 많은 관심을 가졌다. 이 아파트는 중소형으로만 구성됐음에도 불구하고 4~5bay로 구성돼 중대형처럼 넓은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업지 주변에 건물이 없어 시야가 탁 트여 있는데다 일조권도 확보돼 주거만족도가 높을 것으로점쳐진다. ‘개금역 금강펜테리움 더 스퀘어’는 4개 동, 지하5~지상39층 규모의 초고층 랜드마크아파트로 건립된다. 단지 내에는 아파트 620가구(전용 74㎡, 84㎡)와 오피스텔 59실(전용 23㎡, 43㎡)로 구성된다.
모델하우스는(연제구 거제동 469-6)는 부산지하철3호선 거제역 6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아파트 계약자들에게는 중도금 전액을 무이자이다.
분양문의: 1899-896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