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BMW코리아는 MINI가 ‘MSI(MINI Service Inclusive, 차량 등록일부터 5년 또는 5만 km까지 차량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기간이 만료된 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MINI 리제너레이션 캠페인 2014(MINI Regeneration Campaign 2014)’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MINI는 오는 10월 10일까지 3주간 전국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상점검 서비스,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20% 할인(사고 수리, 로컬 타이어 교체, 타사 오일 교환 제외), 엔진오일 2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MINI 오리지널 카케어 및 고무 매트 등 다양한 MINI의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와 MINI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담은 MINI Collection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유상수리비용 3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MINI 키 링을, 1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엔진 내 불순물을 제거하여 수명 연장에 도움을 주는 MINI 오리지널 연료 첨가제 3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MINI 리제너레이션 캠페인 2014’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내용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 또는 MINI 코리아 홈페이지(www.min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