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주예 = 성민, 김사은, 김상미, 바나나걸, 성민, 김사은, 김상미, 바나나걸, 성민, 김사은, 김상미, 바나나걸
뮤지컬배우 김사은과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김사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사은은 동덕여자대학교 성악학과를 졸업한 인재로, 2008년 그룹 바나나걸의 4집 앨범 ‘컬러풀COLORFUL)’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이후 김사은은 2011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에 출연하면서 활동 영역을 넓혔습니다. 김사은은 지난해 뮤지컬 ‘삼총사’에 출연해 성민과 호흡을 맞추기도 했습니다.
김사은은 지난해 5월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짝’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현재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하숙24번지’에 출연 중입니다.
한편 한 매체는 24일 “성민과 김사은이 7월 18일 뮤지컬 ‘프리실라’를 보며 데이트를 즐겼다”고 두 사람의 열애를 보도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김사은의 소속사 측은 동아닷컴과의 통화에서 “김사은이 성민과 교제를 시작한 것이 맞다. 두 사람이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이니 예쁘게 봐달라”고 전했습니다.
성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