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디큐브백화점, 어린이와 함께 하는 미술·축구 대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5 09: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구로구 육아종합지원센터 후원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대성산업이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 대표 김경원)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제2회 디큐브 지역문화축제 l love 신도림’을 진행한다.

구로구 육아종합지원센터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디큐브 어린이 미술대회’와 ‘디큐브 어린이 축구대회’를 진행한다. 

미술대회는 만 4세부터 6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오는 10월5일 오전 10시부터 백화점 앞 디큐브파크에서 개최한다. 참여를 원하면 다음달 2일까지 디큐브백화점 지하1층에서 현장접수 또는 구로구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수상작은 당일 심사를 거쳐 발표한다. 대상 1명에게 쉐라톤호텔 피스트(FEAST) 4인 식사권과 50만원 상당의 디큐브백화점 상품권을, 금상(2명)에게는 쉐라톤호텔 피스트 4인 식사권과 30만원 상당의 디큐브백화점 상품권을 수여한다. 은상(10명)에게는 바피아노 5만원 식사권과 미술용품, 동상(35명)에게는 가족뮤지컬 4인 관람권, 장려상(50명)에게는 뽀로로파크 입장권을 증정한다. 모든 수상작은 백화점 내 전시될 예정이다.

축구대회는 백화점 지하1층 햇빛광장에서 개최한다. 구로구 관내 어린이집 소속 만 2세 아동을 대상으로 하며, 7명의 아동들이 한팀을 이뤄 다음달 6일부터 18일까지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펼친다. 신청은 다음달 2일까지 구로구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축구 우승팀과 준우승팀, 3위 입상팀에게는 뽀로로파크 초대권 10매와 함께 각각 30만, 20만, 10만원 상당의 문구류를 증정한다. 4위팀에게는 가족뮤지컬 점프 관람권 10매를 증정하며 성적에 따라 기념촬영 액자, 축구응원용 머플러 등을 나눠준다. 

윤순용 디큐브백화점 이사는 “가족 나들이를 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어린 자녀를 동반한 지역 고객들이 함께 즐기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은 물론 고객들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문화 행사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