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함] 줄리엔강 체포 사건 종결…소속사 "속옷 차림? 민소매 트레이닝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5 16: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줄리엔강 체포[사진=줄리엔강 블로그 & 해당 영상 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줄리엔강 체포 사건이 종결 통보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25일 줄리엔강 소속사는 "경찰로부터 조사 및 수사 종결 통보를 받았다. 줄리엔강과 관련된 더 이상의 추가 조사는 없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 줄리엔강 관련이라고 주장하는 체포 영상 보러가기

또한 줄리엔강이 속옷 차림으로 시내를 배회했다는 보도에 대해서는 "사실과 다르다. 민소매 트레이닝복이었다"면서 "당시 줄리엔 강이 클럽에 갔다가 지인들이 권하는 술을 거절하지 못하고 받아 마시다 보니 과음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18일 오후 3시쯤 러닝셔츠 차림으로 서울 강남의 한 도로에서 쓰러진 줄리엔강을 주민이 발견해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이 파출소로 옮겼다.

특히 당시 상황이 찍힌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어 속옷 차림에 대한 해명은 설득력을 얻지 못하고 있다.

한편, 줄리엔강 체포 소식에 네티즌들은 "줄리엔강 속옷 차림으로 거리 배회하다 체포, 그런데 마약 의심은 오버다" "줄리엔강 속옷만 입고 강남을 배회했다는데… 소속사는 아니라고 한다. 영상 보면 속옷 차림은 맞는데" "유명 방송인 속옷 입고 거리 배회했다고 하더니… 줄리엔강이었어?" "줄리엔강 왜 그랬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