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쇼핑하우를 통해 아기 용품 구매 시 다음 마일리지를 추가 10%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추가적립 대상은 쇼핑하우 내 분유, 기저귀, 물티슈 카테고리에 속한 오픈마켓 3사(G마켓, 옥션, 11번가)의 상품이며, 상품별로 다음 마일리지 10%(최대 2만원)가 추가 적립된다.
다음은 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외에도9월 1일을 기준으로 쇼핑하우에서 처음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에게 3000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첫 구매 감사 리워드’ 이벤트와 상품을 구매하고 스탬프를 찍으면 횟수에 따라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한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쇼핑하우 관계자는 “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오픈마켓 3사의 질 좋은 분유, 기저귀, 물티슈 쉽게 검색, 비교하여 구매하고 마일리지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며, “아기를 키우는 가정에서 재구매가 잦은 상품들 인만큼 새로 진행되는 스탬프 이벤트에도 참여하면 더욱 실속 있는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음 마일리지(http://mileage.daum.net)’는 다음 쇼핑하우를 통해 G마켓, 11번가, 옥션을 방문한 후 제품을 구입해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적립금이다. 적립 받은 마일리지는 100 마일리지부터 각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