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여교수회, 2014년도 2학기 장학금 수여식 개최

동아대학교 여교수회가 지난 26일 승학캠퍼스 인문과학대학 세미나실(705호)에서 ‘2014학년도 2학기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한 가운데, 전혜숙(첫줄 오른쪽에서 두 번째) 회장과 이해우(첫줄 왼쪽에서 두 번째) 처장 등 관계자들과 장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아대 제공]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동아대학교 여교수회(회장 전혜숙‧패션디자인학과 교수)가 지난 26일 승학캠퍼스 인문과학대학 세미나실(705호)에서 ‘2014학년도 2학기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에는 전혜숙 회장과 정은우(고고미술사학과 교수) 부회장, 김경희(의학과 교수) 총무를 비롯해 이해우 학생‧취업지원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명의 여학생에게 각 100만 원씩 장학금을 전달했다.

전 회장은 “장학생들이 오늘을 디딤돌로 삼아, 성공적인 사회진출을 위해 노력하기를 바란다”며, “우리 여교수회는 많은 여학생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밝혔다.

한편, 여교수회 장학금은 황기아 동아대 아동가족학과 명예교수가 장학기금 2천만 원을 출연하고, 동아대학교에 재직 중인 여교수들이 일정 금액의 발전기금을 기부해 조성됐으며, 지난 2008년부터 단과대학별로 매학기 2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각 100만 원씩 전달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