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30일, 대륙을 호령했던 영웅들을 기반으로 자신의 위상을 드높이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 for Kakao’를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계정복 for Kakao’는 게임 내 월드에 자신의 위상을 널리 떨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전세계의 지역을 차지하기 위한 유저간의 경쟁 요소를 극대화해 박진감 넘치는 탄탄한 전개가 압권인 모바일 게임이다.
게이머는 고대부터 근세 시대 기반 세계관을 대표했던 영웅들을 등용해 나갈 수 있으며, 이와 같이 수집한 영웅으로 색깔 있는 전투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보유한 영웅의 스킬과 병과에 따른 편성에 신경을 기울여야 하며, 상대편의 부대 특성을 잘 파악해 전투에서 승리하는 전략 시스템을 핵심으로 삼고 있다.
한빛소프트 측은 런칭에 앞서 사전 준비에 많은 공을 기울여왔다. 게임성에 있어 지난 클로즈 베타 테스트 당시 유저들과 약속한 ‘편의성 개선’과 ‘튜토리얼&가이드 구축’, ‘지속성 강화’, 기타 밸런스 및 그래픽 보강 작업 등 전체적인 보완 및 재정비에 주력했다.
‘모바일 기대작’으로 평가됨에 따라 진행중인 사전등록 이벤트도 알찬 성적표가 기록됐다. 앞서 CBT 진행 시 게임 재접속율 60%에 육박하고 30일까지 집계 결과 신청자는 최종 15만명에 달했다.
다채로운 런칭 이벤트도 마련됐다. 우선,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정열맨’으로 유명한 웹툰 작가 ‘귀귀’가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선물한다. 귀귀 작가 특유의 다소 엽기적이면서 상상력 충만한 ‘스페셜 이모티콘’으로 제작되어 그 활용 가치는 크다고 볼 수 있다.
추가적으로 전투 속도를 4배로 향상시키는 ‘고속 기능’이 100일 동안 무료로 제공된다. 고속 기능의 지원을 바탕으로 전투와 성장이 한층 빠르게 전개됨에 따라 유저들의 세계정복을 위한 행보 역시 발 빠르게 진행될 전망이다.
여기에 유저들간의 커뮤니티 공간인 ‘세계정복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conquest)’에 가입만 해도 캐시 아이템 ‘세계석’ 50여개를 100%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세계정복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커뮤니티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