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신감각 비행슈팅 RPG ‘정령의 날개 for Kakao’에서 자사 대표 SNG ‘룰더스카이’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전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룰더스카이’의 대표 캐릭터 ‘슈슈’가 ‘정령의 날개 for Kakao’에서 신규 정령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신규 정령 ‘슈슈’는 물과 빛의 속성을 지닌 듀얼 정령으로, ‘룰더스카이’의 열기구를 발사체로 소환해 페이버를 난사, 상대방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신규 정령 ‘슈슈’의 소환 확률 및 공격력을 2배로 증가시키고, 해당 정령을 소환하는 유저 100명을 추첨해 ‘정령석(게임캐시)’ 1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정령간 밸런스 수정 및 화상 중첩 시스템 변경, 신규 엠블럼 추가 등 유저 의견 반영 및 편의성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다.
‘정령의 날개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령의 날개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http://wing.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