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미러리스 카메라 체험단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01 10: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소니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이재영 기자 = 소니코리아가 1일부터 20일까지 국내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4년 연속 1위에 빛나는 소니 알파의 미러리스 카메라 ‘A6000’과 ‘A5100’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A6000을 통해 자녀와의 추억을 남길 ‘아빠 체험단’ 6명, A5100을 통해 연인 또는 부부의 일상을 기록할 ‘연인 체험단’ 6명 등 2개 부문 총 12명이며 발대식 이후 5주간 활동하게 된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활동 부문에 따라 A6000과 A5100 체험 제품 및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펼친 체험자에게는 A6000과 A5100 제품을 비롯하여 블루투스 스피커 등 소니의 인기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소니 알파 체험단은 부문별로 자녀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거나, 자신의 연인 또는 배우자와 일상에서 사진 활동을 즐기고 싶은 개인 블로그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지원 동기 및 활동 계획을 본인의 블로그와 SNS에 포스팅하고,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나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www.stylezineblog.com)에서 부문별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지정된 메일로 보내면 된다.

소니 알파 체험단이 경험하게 될 A6000과 A5100은 국내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점유율 50% 이상을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소니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A6000은 세계 최고 수준의 0.06초 초고속 듀얼 AF, 동체 추적이 가능한 11연사, 역대 가장 많은 AF 포인트(179+25)를 통한 92%의 넓은 AF 커버리지 등으로 중급기 DSLR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뛰어난 성능과 조작성을 겸비한 고성능 프리미엄 모델이다. 특히 A6000은 최근 배우 겸 영화감독 정우성과 함께 한 TV 광고 속에서 ‘미러리스의 추월’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A5100은 역대 미러리스 카메라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NEX-5 시리즈 후속 제품으로 초고속 듀얼 터치 AF와 180도 회전 터치 LCD를 탑재해 가족단위 일반 이용자부터 사진 애호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엔트리 하이 모델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DSLR급의 화질과 콤팩트 카메라의 휴대성을 모두 만족시키며 카메라의 미래를 제시하고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는 이미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수요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을 통해 연인과 배우자, 자녀 등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순간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기억하고 싶은 카메라 사용자들에게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의 매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니 알파 체험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 및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www.stylezineblo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