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채명석 기자 = 휴면웍스는 자사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픽스(FIX)’의 홍보모델로 인기 모델 홍지연씨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홍 씨는 씨쓰리피알 소속 모델로, 삼성 갤럭시S4와 미쟝센, 카피시모 캡슐커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주목 받고 있는 인기 모델이다. 또한 부산국제모터쇼, 서울모터쇼 등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쇼에 레이싱모델로 매년 꾸준히 참여하고 있으며, 2013년 서울모터쇼에서는 인피니티 부스 메인 포즈모델로 선정되기도 했다.
픽스는 휴먼웍스의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로, 단선을 막는 하우징 브릿지 디자인의 ‘스타일링 이어폰’이 40만대 이상 판매를 기록했으며 한 손 장착이 가능한 ‘원터치 마운트’는 호주 등 세계 각국에 수출되는 성과를 거뒀다. 그 외에도 다양한 혁신적인 스마트 액세서리와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를 출시하며 IT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모델 선정 후 진행된 촬영은 홍 씨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그는 섹시하고 도발적인 모습을 연출하면서도 때로는 청순하고 순수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픽스의 다양한 제품에 맞추어 홍지연의 매력 가득하고 다채로운 모습을 담았다.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픽스의 세련되고 개성적인 제품군에 홍지연씨의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이번에 촬영된 홍 씨의 모델컷은 픽스 브랜드 사이트와 자사의 IT전문 쇼핑몰 앱토커머스에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