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채명석 기자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은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SELPHY) CP91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수납 파우치를 제공하는 ‘SELPHY로 특별하게 추억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지난 9월 15일부터 시작해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내 매장을 방문해 SELPHY CP910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SELPHY 전용 수납 파우치를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은 제품과 함께 수납 파우치를 배송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여름기간 동안 찍은 사진을 포토프린터로 출력해 소중한 추억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캐논은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상의 제품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SELPHY CP910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스마트한 포토프린터로 내장 와이파이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보다 간편하게 프린터로 접속해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SELPHY CP910에 내장된 엑세스 포인트 기능을 활용하면 와이파이 기능을 지원하는 카메라 또는 스마트폰과 직접 연동해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