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수경 기자 = 미래에셋증권은 연금저축계좌 상품에 신규가입, 계약이전 또는 추가납입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연금저축 드림 이벤트 시즌2’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연금저축계좌를 신규개설 하는 고객이 월 10만원 이상 3년 이상 자동이체 약정하면 미래에셋증권에서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특히 만 19세 미만 자녀 명의로 가입하면 문화상품권 2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타사 연금의 계약이전이나 기존 고객의 추가납입, 퇴직금 납입 등의 경우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연금저축계좌를 가입한 가족, 직장동료, 동호회 등 3명 이상이 그룹으로 함께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공연문화상품권을 총 10팀에게 선물한다. 또한 가장 구성원이 많은 그룹에게는 뮤지컬, 콘서트, 영화 등을 관람할 수 있는 공연문화상품권 100만원(1팀), 50만원(2팀), 30만원(3팀)을 각각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을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