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10월 7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07 12: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10월 7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날씨


쥐띠: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다가 마무리가 시원치 않을 수 있다. 하지만 자주 보고 친하게 지내는 이성의 도움을 받는다면 어려운 난관을 순조롭게 극복할 수 있는 열쇠를 찾을 수 있다.

소띠: 다른 사람의 성과를 부러워하지 말라. 곧 그만큼 노력의 대가를 얻는 것이다. 기죽을 필요는 없다. 당신도 노력하면 당신이 부러워하는 대상보다 더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호랑이띠: 새로운 일에 대해서는 시작하기 전에 주위 사람들에게 꼼꼼하게 상의한 후 진행하는 게 유리하다. 그리고 시작을 하게 된다면,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의 소신껏 진행해야 한다.

토끼띠: 번거로운 일이더라도 어설프게 일에 대한 마무리를 하지 말고 확실하게 정리하는 게 내일을 위해서도 좋다. 지병이 조금씩 회복될 기미가 보이니 꾸준하게 치료하는 게 좋다.

용띠: 뜻하지 않은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다소 마음이 불편할 수 있다. 무리하게 투자하는 것은 그다지 권할 것이 못 된다. 자신이 확신한 만큼만 투자하는 게 좋다.

뱀띠: 적절한 판단이 요구되는 하루다. 우유부단함 보다는 과감한 추진력으로 일을 실행하기 좋은 날이다. 당신의 판단은 정확하며 그 판단으로 경쟁자를 물리 칠 수 있을 것이다.

말띠: 공과 사의 구분을 확실히 해야 한다. 친한 사람의 부탁도 자신은 물론 상대방에게도 도움이 되지 못한다. 힘들겠지만 과감하게 거절해야 할 필요가 있다.

양띠: 평소에 그렇게 원하던 재물이 손 안에 들어오나 나가는 재물이 더 많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길 바란다. 꼼꼼한 지출 계획을 세우고 재물을 운용한다면 능히 감당할 수 있을 것이다.

원숭이띠: 사소한 문제가 일어날 수 있지만, 그 일에 대해서 당황할 필요는 없다. 당신의 주머니가 지금 텅 비어 있어도 겁먹을 필요 없다. 구하면 반드시 길이 생겨날 것이다.

닭띠: 무심코 그냥 흘려보내기가 아쉬운 날이다. 오늘을 놓치면 또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모른다. 일말의 기회라도 엿보이면 주저 없이 시도하는 게 옳다.

개띠: 미루고 있던 계획이 있으면,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시작하기 좋은 날이다. 이성 문제에 있어서도 손재와 구설 문서가 보이지 않으니 이 역시 좋다. 신속을 기해라.

돼지띠: 평소에 자신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잘 모르고 있는 점이 가장 큰 문제다. 자신의 약점을 모르고 어떠한 일을 추진한다면 그로 인하여 피해를 입을 수 있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기운이 없고 몸이 축 처질 때는 커피만 한잔 두잔 자꾸 마시게 되죠? 하지만 피곤할 때 한입 가득 먹으면 에너지를 충전시켜 활력을 주는 과일이 있습니다. 바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사과와 블루베리, 그리고 칼륨과 포도당이 풍부한 바나나인데요. 피로회복에는 꽤 효과가 좋다고 하니 오늘부터 간식으로 틈틈이 드셔보시는 게 어떨까요? 자 그럼 10월 7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뱀띠 1953년생입니다. 오늘은 경쟁력 있는 분야에서 압도적인 위치를 자리 잡게 됩니다.
두 번째, 양띠 1979년생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원하는 대로 진행 되겠습니다. 승승장구의 운입니다.
세 번째, 개띠 1994년생입니다. 오늘은 부모님께 효도하면 생각지 못한 행운이 찾아오는 하루 되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어떤 역할도 100% 소화해내는 연기력 덕분에, 이 분의 새 작품은 늘 기다려집니다. 배우 심은경씨가 바로 94년 개띠인데요, 심은경씨는 오는 13일 KBS 새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내일도 칸타빌레’는 일본 유명 드라마인 ‘노다메 칸타빌레’의 리메이크작인데요. 심은경씨가 어떻게 소화해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심은경씨, 오늘은 부모님께 효도하면 행운이 찾아온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용띠 1952년생입니다.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길이 보이겠습니다.
두 번째, 뱀띠 1989년생입니다. 주변과의 충돌이 예상됩니다. 가급적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세 번째, 개띠 1958년생입니다. 사업이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아직은 때가 아니니 참고 견뎌야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얼음공주’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분입니다. 가수 소녀시대 멤버인 제시카씨가 바로 89년 뱀띠인데요, 제시카씨는 2007년 소녀시대의 싱글앨범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해, 최근까지 9인조 소녀시대의 멤버로 활동해왔습니다. 그러나 얼마 전 소속사 SM에서는 제시카씨의 퇴출을 선언하는 등 여러 가지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는데요. 제시카씨, 그런데 오늘은 주변과의 충돌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10월 7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가을이 깊어감에 따라 아침기온이 하루가 다르게 떨어지고 있습니다. 낮 기온도 차갑게 느껴지는 날씨인데요, 화요일인 오늘도 역시 아침 최저기온은 6도에서 16도, 낮 최고기온은 20도에서 25도로, 하늘은 쾌청하지만 일교차 크고 쌀쌀한 날씨 예상됩니다. 특히 강원 산간지방은 새벽에 서리가 내리거나 얼음이 어는 곳도 있겠습니다. 일부 내륙에는 아침에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