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가족콘서트 “엄마…그 이름으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06 17: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 일동후디스는 10월 임산부의 달을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후디스맘 아카데미 가족콘서트 “엄마…그 이름으로”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매년 2만여 명의 예비맘 및 출산맘에게 ‘후디스맘 아카데미’란 이름으로 다양한 임신·태교·육아 정보를 제공해 온 일동후디스는 오는 12일, 26일 총 두 차례에 걸쳐 부산, 서울에서 예비 부모 및 예비 조부모를 대상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후디스맘 아카데미 가족 콘서트 “엄마…그 이름으로”는 탄탄한 연주력으로 팬들을 사로 잡고 있는 ‘프렐류드’ 가 감미로운 재즈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예비엄마가 친정어머니·시어머니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괜찮아! 엄마야!’ 등의 온라인 이벤트와 일동후디스의 모델이 되어보는 ‘Strike a pose’ 등 현장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신청 후 무료 참석이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예비 부모, 출산 부모 및 조부모는 일동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10월 임산부의 달을 맞아 예비부부뿐만 아니라 가족구성원 모두 즐길 수 있는 화합·소통의 장으로 육아 전반에 대한 이해도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 사회의 심각한 과제로 대두되고 있는 저출산 문제에 동참하고 해결책을 모색하고자 일동후디스는 매달 다양한 주제의 ‘후디스맘 아카데미 ‘예비맘·비즈맘·출산맘클래스’를 운영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