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 for Kakao’에 한글날을 기념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위대한 성군(聖君)인 ‘세종대왕’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세계정복 for Kakao’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으로 등장할 세종대왕은 최고 등급인 7성급 영웅 캐릭터로서, 기병(궁기병) 유닛을 지휘하며 상대편 진영에게는 악몽과도 같은 공포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액티브 스킬은 상대 유닛 이동력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발휘하며, 패시브 스킬로는 수(水)속성 영웅들 최대 체력 수치를 증가시키는 특징을 갖추고 있다.
개발사인 한빛소프트 측은 세종대왕을 선보이기에 앞서,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conquest)에 캐릭터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하고, 이를 맞추는 정답자에게는 캐시아이템인 ‘세계석’ 5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아울러 장기적인 안목에서 접근하고자 ‘오늘의 역사 알리미’라는 신규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이 기능을 통해 해당 일자에 발생한 역사적인 이슈를 게이머들이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한빛소프트가 서비스중인 ‘세계정복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게임부문 ‘인기무료’와 ‘신규 인기무료’ 1위를 비롯해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순위 1위 달성, 공식카페 회원 4만명 돌파, 여기에 조만간 100만 다운로드 돌파가 예상되는 등 폭발적인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세계정복 for Kakao’는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커뮤니티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