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출처=KBSEntertain 유튜브]
아주경제 이주예 =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서태지가 아내 이은성과의 연애담과 사진, 그리고 딸의 사진을 공개했다.
서태지는 9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 아내 이은성과의 결혼 과정 및 현재 아빠로서의 생활 등 소탈한 일상 이야기를 공개했다.
서태지는 "이은성과는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면서 처음 봤다. 오묘한 느낌"이라며 첫 인상을 설명했다.
이어 서태지는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니 밥을 사주겠다고 연락했다. 사실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부터 마음이 있었다"라고 고백했다.
서태지는 "말을 해보니 통하는 게 많았다. 이은성이 록 음악을 듣기 시작했던 때라 음악 이야기를 많이 했다"라며 "1-2주 뒤에 사귀자 했더니 이은성이 '생각해 보겠다'라고 답했다. '생각할 필요 없겠구나'라는 느낌"이라고 회상했다.
한편, 이날 서태지는 전 부인 이지아에 대해서도 조심스럽게 언급했다.
서태지는 "잘 될 거라고 생각했고, 정말 좋아했지만 남녀 사이가 쉽지 않다"라고 운을 뗐다.
얼마 전 이지아가 '힐링캠프'에 출연했던 것에 대해 서태지는 "내가 너무 범법자처럼 돼있더라"라고 솔직한 감상을 드러낸 뒤 "행복하게 지내고 잘 됐으면 좋겠다."라며 이지아의 행복을 빌었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서태지가 나오다니",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여유롭네 정말",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이제 출연 많이 하려나",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