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출처=KBS Entertain 유튜브]
아주경제 이주예 =해피투게더, 이은성, 서태지, 이지아, 해피투게더, 이은성, 서태지, 이지아, 해피투게더, 이은성, 서태지, 이지아
가수 서태지가 전 아내였던 배우 이지아를 언급해 이목이 집중됐다.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서태지가 출연해 아내 이은성과의 결혼 과정 및 현재 아빠로서의 생활 등 소탈한 일상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서태지는 전 아내 이지아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서태지는 이지아와의 관계가 처음으로 밝혀졌을 당시에 대해 "외국에 있어서 큰일인지 잘 몰랐다. 개인적인 사생활 같은 건데 (대중을) 피곤하게 해 드려서 굉장히 미안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나도 어렸었고 좋아하기도 해서 잘 될 거라고 생각했지만 남녀 사이가 생각처럼 잘 안 될 때가 있지 않나"라며 "그분도 힘들었을 것이다. 남자로서 다 잘못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고 조심스럽게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다만 서태지는 '이지아의 힐링캠프 발언에 대해 반박 보도자료를 냈다'라는 질문에는 "내가 무슨 범법자처럼 돼있더라"고 그 이유를 전하기도 했다.
특히 서태지는 "나도 아기를 낳고 그랬는데 그분도 자기 일이 잘 돼서 행복하고 다 내려놓고 잘 살았으면 좋겠다고 진심으로 바란다"며 이지아의 행복을 빌었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소식에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에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도 빨리 결혼하길",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반응이 어떨까",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과 이지아 느낌 비슷하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한 때 는 이지아를 엄청 사랑했었겠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10/10/20141010093321922783.jpg)
[영상=KBS Entertain 유튜브 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