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10/10/20141010100815575526.jpg)
유노윤호와 열애설에 휩싸인 서예지가 배우 김수현과 쁘띠첼 광고에서 푸딩키스를 나눠 화제다.[사진=쁘띠첼 광고 캡처]
유노윤호와 열애설의 주인공 서예지는 올해 쁘띠첼 스윗푸딩 CF ‘푸딩키스’ 편에 등장해 김수현의 그녀로 화제를 모았던 인물이다. 서예지는 스윗푸딩 CF 속에서 청순하면서도 수줍은 미소를 선보이며 김수현과의 ‘푸딩키스’를 달콤하게 표현해냈다. 당시 CF 촬영장에 있었던 관계자는 “서예지는 애교 넘치는 눈웃음과 청순한 매력으로 김수현은 물론 현장 스태프들의 남심을 설레게 했던 배우”라고 회상했다.
유노윤호와 서예지는 현재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일지’에서 상대 배우로 출연하고 있다. 유노윤호와 서예지의 열애설을 보도한 스포츠서울에 따르면 “정윤호와 서예지가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다 연인으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전했다.
열애설에 대해 유노윤호와 서예지 소속사 양측은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는 동료일 뿐”이라며 열애를 부인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서예지 알고 보니 ‘푸딩키스’ 그녀였네!” “푸딩키스는 김수현, 열애는 유노윤호인가?”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