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가 새롭게 추가된 코스튬을 공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드래곤을만나다’는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 RPG로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 전제로 삼고 있다. 특히 각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화려한 이펙트를 자랑한다.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을 돌파한 ‘드래곤을만나다’는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코스튬 시스템을 추가로 업데이트 하여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전사, 궁수, 법사 3종의 클래스에 사용이 가능한 고냥 코스튬과 팔라딘 코스튬이 공개된다.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매력을 선보이는 2종의 코스튬은 단순한 외형 변경 기능 외에도 다양한 효과와 옵션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추가된 코스튬은 기념 이벤트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2일까지 PVP 10회 참여 시 팔라딘 코스튬 뽑기권 1개가 지급된다. 또한 13일부터 16일까지 PVP 10회 참여 시 고냥 코스튬 뽑기권 1개를 손에 넣을 수 있다.
한편 ‘드래곤을만나다’는 이번 코스튬 업데이트는 물론 향후 다양한 추가 업데이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먼저 PVP 랭킹 적용 방식이 연승제에서 승점제로 변경되었으며, 길드 시스템과 팀대전 시스템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코스튬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break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