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역 호텔 최대 6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12 10: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익스피디아, LA, 라스베이거스 등 미국 전역 호텔 세일

[사진=익스피디아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10월 1일부터 오는 11월 16일까지 예약한 고객에 한해 미국 전역 호텔을 최대 60% 할인하는 미국 호텔 세일 프로모션을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의 사용기간은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익스피디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뉴욕부터 하와이까지 미국 내 총 88개의 호텔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50%의 할인율이 제공되는 호텔로는 엘 로열 호텔 니어 유니버셜(2.5성급)과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캐리지 인(3성급)등이 있고 커스텀 호텔 로스앤젤레스 에어포트-주아드 비브르 호텔(3.5성급)은 45% 할인, 베스트 웨스턴 메리디언 인 앤드 스위트(3성급),웨스틴 롱비치(4성급) 등은 40% 할인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그 밖에 로스앤젤레스 스카이 부티크 호텔(3성급),더 라인(4성급)등은 35%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등 다양한 호텔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미국 호텔 세일 프로모션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모바일 웹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익스피디아 홈페이지(http://www.expedia.co.kr/america-big-sa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