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10/13/20141013093718321789.jpg)
[사진=클럽메드 제공]
몰디브에 위치한 피놀루 빌라는 로맨틱 휴가를 꿈꾸는 허니무너와 커플들을 대상으로 지어진 프라이빗 독채형 풀빌라로, 리조트 이용객들만이 오붓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
총 52채의 빌라로 구성돼 있는 이곳에서 이용객들은 각각의 빌라에 마련된 전용 풀장과 테라스는 물론 메인 공간에 자리잡은 레스토랑, 바, 풀장, 스파 등 최고급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각 빌라에서는 바다와 해변으로도 곧바로 이동이 가능해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수상스키 등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단 이 수상스포츠들은 추가요금이 발생한다.
각 빌라를 전담하는 빌라 호스트는 고객을 대신해 객실 체크인부터 각종 예약을 진행하고 조식 룸서비스와 애프터눈 티타임 룸서비스를 관리하는 것은 물론 룸 클리닝 역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지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클럽메드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하이디 쿤켈(Heidi Kunkel)은 “일생 일대의 여행을 꿈꾸는 허니무너들과 로맨틱한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피놀루 빌라는 가장 환상적이고 고급스러운 휴가, 보물처럼 간직할 수 있는 잊지 못할 추억과 경험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
인도양의 파라다이스에 펼쳐진 최고급 허니문 여행지, 클럽메드 몰디브 피놀루 빌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자세한 예약 상담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