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요자들의 눈길을 가장 먼저 끄는 것은 편리한 교통망이다. 트리풀시티 포레는 유성IC, 반석역, 지족역, 한밭대로, 32번 국도, BRT정류장 등이 인접해 세종시 출퇴근 이용자들에게도 합리적인 주거지 선택의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인근에는 새미래초등학교, 새미래중학교를 비롯해 반석고등학교, 외삼중학교 등의 우수 학군이 자리 잡고 있으며, 롯데마트, 노은농수산물 도매시장, 유성선병원, 월드컵경기장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또 매봉산, 지족산으로 둘러싸인 청정환경에 2곳의 어린이공원 및 단지 내 공원이 잘 조성돼 있어 편안하면서도 쾌적한 근린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치안 강화를 위해 범죄예방시스템인 CPTED의 인증을 받고 Mom’s 라운지를 설치한 점 역시 눈여겨볼 사항. 이밖에 트리풀시티 포레는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전 세대 맞통풍 및 4Bay 평면 설계를 마쳤으며 1층 테라스, 홈네트워크, 텃밭, 커뮤니티, 여성 전용 SPA 등 거주자들의 삶을 높이기 위한 다채로운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2개 층에 걸쳐 전 세대 지하주차장을 확보했기 때문에 주차 관련 거주자들의 불편도 최소화될 전망이다.
영화배우 남상미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트리풀시티 포레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reefullcity.co.kr)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대전도시공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