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케이 코퍼레이션즈는 지난 13일 곤지암 리조트에서 이상은 대표이사와 15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 사명 및 CI 선포식을 개최했다.
새로운 CI는 손을 맞잡은 모습을 형상화 했으며 붉은색은 강력한 신뢰를 상징한다. 또 붉은색 이미지의 각 라인은 씨케이 코퍼레이션즈의 핵심역량인 ‘시장 지향’, ‘소통문화’, ‘제대로 정신’을 의미한다.
씨케이 코퍼레이션즈는 CI 선포식을 통해 프리미엄 원두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나아갈 방향과 모든 관계사 및 고객사의 동반성장을 의지를 표현했다.
※씨케이 코퍼레이션즈는?
1994년에 창립된 씨케이 코퍼레이션즈는 2004년 독일 Probat의 전 공정 자동화 설비 도입을 시작으로 Fuji Royal Roaster, 일본 그래뉼레이터 분쇄기 등의 설비 도입으로 첨단 자동화 체제를 완료했다. 매일유업 카페라떼 원료공급을 시작으로 2005년 10월부터 시판용 커피 및 OEM 생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외식업계에 커피를 공급하고 있다.
2009년 SCAA 승인 LAB을 오픈하며 커피 제조업체 및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 했다. 최근 폴바셋 직원을 컨설팅 및 교육했다.
최고의 커피 맛을 구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실을 독립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매주 정기 커핑을 통해 품질관리 및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