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유.무료 멤버십 가입하고 중국 진장호텔 이용하자!

[사진=더 플라자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가 운영하는 호텔 ‘더 플라자’는 호텔의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플라티늄(PLATINUM)’과 리워드 프로그램 ‘더 플러스(THE PLUS)’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중국 전역의 진장국제호텔 이용 혜택을 새롭게 추가해 제공한다.

이는 지난 4월 중국 최대의 호텔 그룹 진장국제호텔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멤버십 제휴를 진행한 결과 호텔의 유·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등급에 따라 단계별로 제공하게 됐다. 

더 플라자의 멤버십 전 가입 고객은 중국 여행 시 중국 전역에 위치한 124개의 진장국제호텔에서 객실과 레스토랑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 플러스의 ‘P1’ 회원은 진장국제호텔 객실 5% 할인과 식음료 10% 할인을, ‘P2’ 회원은 P1의 혜택에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추가된다.

더 플러스의 P3 회원과 플라티늄 전 등급 가입 고객, 플라자휘트니스클럽 회원들은 앞전 혜택을 비롯해 객실 어메니티(과일 및 웰컴 드링크)와 객실 상황에 따른 업그레이드가 추가 적용된다.

이 외에도 더 플라자의 ‘플라티늄’ 멤버십 프로그램은 국내에서 호텔뿐만 아니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내 전 업장과 부대시설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플라티늄 멤버십은 플라티늄, 플라티늄 프리미어, 플라티늄 로얄 등 총 3가지 등급으로 구성되며, 멤버십 공통 특전과 함께 등급별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각각 42만원, 68만원, 110만원.

더 플라자의 리워드 프로그램인 ‘더 플러스’는 리워드 포인트와 함께 더 플라자만의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모두 무료 가입 가능하며 객실 이용 빈도수에 따라 P1, P2 그리고 P3 등 3단계 등급으로 나뉜다.


한편, 진장국제호텔은 세계 호텔 규모 9위의 글로벌 호텔 기업으로, 중국 전역 76개 도시에서 124개가 넘는 스타 등급 호텔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총 객실 수는 23만 5천 개가 넘는다. 한국과 중국의 토종 브랜드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진장국제호텔은 ‘세계 최고의 레저·서비스 기업’을 목표로, 식음 프로모션, 제휴 상품 등 다양한 호텔 이용 혜택과 서비스를 양국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