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2014년 하반기 신작 ‘쿵푸펫’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쿵푸펫’은 ‘쿵푸’와 ‘동물’이라는 친숙한 소재를 기반으로 수집과 소셜, 대전의 재미를 하나로 결합시킨 모바일 콜렉팅 SNG다. 아기자기한 ‘쿵푸펫’을 모으고 육성해나가는 것은 물론, 친구들과 교류할 수 있는 SNG 특유의 재미와 쿵푸를 바탕으로 한 경쾌한 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
속성 간 조합을 통해 70여 종의 개성만점 ‘쿵푸펫’들을 소환하고, 훈련으로 연마한 스킬을 활용해 다른 유저들과 대전을 펼치는 등 ‘쿵푸펫’ 만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쿵푸펫’은 글로벌 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자사 히트작 ‘낚시의 신’의 개발을 총괄했던 제작팀장의 작품으로, 시스템 안정화 및 막바지 개발 작업을 거쳐 조만간 전세계 유저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출시에 앞서 이벤트 페이지(event.com2us.com/ci/2014/10/kp_pre/event)를 통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 출시 이후 ‘목도리 도마뱀’ 캐릭터, 게임머니 5만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아이템 패키지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다양한 ‘쿵푸펫’ 중 하나를 선택해 숨겨진 자신의 속마음을 재미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쿵푸펫’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