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해외시장 개척 파란불, 고양시 6개사 홍콩추계전자전 참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15 18: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고양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도 고양시의 꾸준한 기업 밀착 지원이 해외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경기도 고양시 산하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원장 김인환, 이하 진흥원)이 관내 IT/SW기업의 해외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홍콩추계전자전(이하 전시회)에 설치한 고양시 공동관이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이끌며 높은 수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홍콩추계전자전은 아시아 최대의 IT 전문전시회로서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홍콩컨벤션센터에서 열리고 있으며, 고양시에서는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 ㈜씨앤넷, ㈜엘란기어스, 월드휴먼텍, ㈜콘포테크, ㈜포유디지탈 6개사 약 20명이 참가하고 있다.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는 고양시 관내 기업들은 행사 첫날인 13일 현재 총 상담건수 90건에 4,257만불의 상담실적을 달성하였으며, 현지에서 20만불의 계약이 가시화 되고 있다.

전시회에 참가한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홍콩추계전자전의 경우, 타 전시회에 비해 유명 바이어(Big Buyer)가 많이 참가하여, 바이어와의 상담시 수출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대답하면서, 전시회 이후 추가적인 수출 계약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기대를 표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