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위너 송민호의 여동생 송단아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18일 에픽하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정규 8집 '신발장'의 타이틀곡 'born hater'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번 에픽하이 born hater 뮤비에는 버벌진트, 빈지노, YG 연습생 B.I(비아이)와 바비 그리고 위너 멤버 송민호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걸그룹 '뉴에프오' 출신이자 송민호의 여동생인 송단아에 대한 기사가 뜨면서 실검까지 등장하게 됐다. 송단아는 지난 2월 방송된 Mnet '위너 TV'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송단아는 지난 2011년 디지털 싱글 앨범 '바운스(Bounce)'로 데뷔한 뉴에프오의 멤버로 활동했다. 하지만 지난 2012년 두 명을 제외하고 기존 멤버들이 탈퇴하며 현재는 활동하지 않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에 네티즌들은 "에픽하이 born hater 중독성 있네" "에픽하이 born hater에 위너 송민호, 빈지노, 버벌진트, 바비, 비아이 등 출연, 잘하네" "에픽하이 born hater에 위너 송민호도 나왔네" "에픽하이 'born hater' 출연한 위너 송민호 때문에 여동생 송단아까지 화제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