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콩 인천 스퀘어원 매장은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11월 30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가 제공되는 닥터콩 Vip 회원카드를 발급해 주는 이벤트와, 직장인을 대상으로 고객 명함을 추첨하여 제품을 지급하는 “직장인을 위한 행복한 발”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콩 관계자는 “닥터콩 매장은 유아부터 성인용 신발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유아용 제품은 뼈의 성장기에 있는 유아 및 청소년의 발이 변형되기 전에 닥터콩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개개인에 맞는 맞춤 신발을 제공해 신체의 불균형 해소 및 자녀의 바른 성장을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향후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소비자들이 과거 디자인과 사이즈만으로 선택하던 구매형태에서 벗어나 다양한 발 특성에 따른 건강하고 편안한 신발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고 밝혔다.
또한 닥터콩은 ‘측정 후 맞춤(Check & Fit)’이라는 자체 개발 측정기를 이용해 발을 정밀 진단하고 고객에 맞는 인솔을 제공하는 신개념 시스템을 도입, 온 가족의 건강한 발 관리가 가능해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콩 스퀘어원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r-kong.co.kr)나 전화(070-7708-8901)로 확인할 수 있다.

[닥터콩]

[닥터콩]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