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펫파크 수의사가 알려주는 반려동물 정보 '펫 닥터스'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1 09: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스카이티브이(skyTV)의 반려동물 전문채널 스카이펫파크가 국내 대표 수의사 10명이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동행을 제안하는 '펫 닥터스(Pet doctors)'를 22일 밤 11시에 방송한다.

'반려동물 종합 컨설팅' 프로그램인 '펫 닥터스'는 26년 경력의 강종일 원장, 침과 뜸으로 반려동물의 만성 질환을 치료하는 한방 병원 강무숙 원장, 동물들의 정신을 책임지는 행동클리닉 김선아 원장 등의 수의사들이 출연한다.

이 프로그램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싶어하는 사람에게 적당한 품종을 제안하는 '펫닥터의 선택', 수의학 상식을 전하는 '펫닥터의 진료실', 반려동물과 그 보호자를 위한 생활패턴 진단 코너 ‘펫닥터의 뼈점’ 등의 코너로 진행된다.

22일 방송은 비염을 앓고 있는 딸과 털이 덜 빠진다고 소문난 푸들이 과연 함께 살아도 될지에 대한 펫 닥터들의 선택을 묻는다. 또 반려동물 만병의 근원인 비만에 대해 알아본다.
.

한편 프로그램 진행자인 박수홍은 푸들을 2대째 키우고 있으며 패널로 등장하는 가수 천명훈은 벵골 고양이를, 방송인 안혜경은 유기견과 고양이를 기르고 있다.

스카이펫파크 관계자는 "다양한 의학 정보뿐만 아니라 잘못된 상식, 그리고 보호자와의 궁합 등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아이템으로 시청자의 흥미를 이끌어 낼 것이다"라고 전했다.

스카이펫파크(skyPetpark)는 스카이라이프(22번), 올레TV(22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