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과 열애설' 윤진이 누군가 했더니… 조인성의 그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1 14: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윤진이 전진 열애설[사진 제공=JS픽쳐스]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그룹 신화 멤버 전진과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윤진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1990년생인 윤진이는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출신이다. 지난 2012년 SBS '신사의 품격'으로 데뷔한 윤진이는 당시 철없는 임메아리 역을 맡아 배우 김민종과 멜로 연기를 선보이며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후 윤진이는 KBS2 '천명: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에 출연했으며, tvN '응답하라 1994'에서 B1A4 바로와 풋풋한 로맨스를 펼쳤다.

또 최근 종영한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배우 조인성의 전 여자친구 역으로 깜짝 등장했고, KBS2 '연애의 발견'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윤진이 전진, 진실이 뭐야?", "윤진이 전진, 사귀는 거야?", "윤진이 전진, 은근히 많이 출연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1일 한 매체는 싱가포르에서 여행 중인 윤진이와 전진의 모습이 현지 교민들에게 포착됐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에 윤진이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전진과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현재 싱가포르 여행 중인 것은 맞지만 친구들과 동행한 것"이라고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