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4만~100만원 공연 티켓 단돈 '3만원'에 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1 22: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난 이벤트 2분만에 선착순 1000명 매진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INT(ticket.interpark.com)는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열려라, 행운의 럭키백'(http://ticket.interpark.com/Promotion/2014/Luckybag10/ComingSoon.asp
)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3월 시작 2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열려라, 행운의 럭키백은 인기 뮤지컬, 콘서트 등 공연 상품이 담긴 럭키백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인기 공연이 몰리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인터파크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시 한번 마련됐다.

최대 100만원 상당의 뮤지컬 관람권부터 최소 4만원 상당의 인터파크 아이포인트까지 총 22개 상품 중 1개의 상품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1개 아이디로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22일 오전 10시 열려라, 행운의 럭키백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럭키백에 들어있는 당첨 선물은 다음날 오전 10시에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럭키백 상품으로는100만원 상당의 블루스퀘어 연간 뮤지컬 관람권, 29만원 상당의 제이슨 므라즈 라이브 인 서울, 24만원 상당의 이선희 30주년 기념 콘서트 수원, 22만원 상당 2014 다이나믹듀오+박정현 콘서트‘그 해, 겨울’, 22만원 상당의 지오디 15주년 리유니언 콘서트 등 연말에 즐길 수 있는 인기 공연 상품을 준비했다. 뮤지컬은 30만원 상당의 프렌치 오리지널 내한공연 노트르담 드 파리부터 지킬앤하이드, 레베카, 원스, 마리 앙투아네트 등으로 구성됐다. 좌석은 모두 VIP석 또는 R석으로 당첨시 2매씩 증정한다.

이외에도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포인트 및 영화예매권, 공연 할인쿠폰 등도 함께 마련했다.

서지영 인터파크INT 서비스기획 팀장은 “가족•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공연들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럭키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난 럭키백 이벤트보다 공연 상품 수를 더 추가했고,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위한 럭키백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