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A, 모바일 RPG ‘가즈게이트’ 리미티드 런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2 15: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DeNA]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DeNA (디엔에이)의 한국지사 DeNA서울과 오앤컴퍼니:앨리스게임즈가 공동 개발한 ‘God’s Gate (가즈게이트)’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리미티드 런칭을 실시한다. 

DeNA 서울은 이번 리미티드 런칭을 통해 기존 RPG 게임들에서 경험해볼 수 없었던 새로운 유형의 RPG를 한국 시장에 선보이며, 유저 의견을 적극 경청하고 반영하여 올해 12월로 예정된 안드로이드 버전 정식 런칭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가즈게이트’는 현재 RPG 시장의 주류를 이루는 자동전투 중심의 ‘관람형’ RPG류와 차별화된 작품으로, 실시간 스크롤되는 엠블럼 조작을 RPG의 스킬 전투와 접목한 조작방식을 채택했으며 플레이어 개개인의 고유한 전략을 실행해 전투의 결과를 바꿀 수 있는 RPG 특유의 재미를 복원했다.

아름다운 2D 애니메이션 그래픽으로 그려진 수 백여 종의 캐릭터와 몬스터, 수 백여 스테이지의 던전 등 방대한 볼륨 속에서 펼쳐지는 대서사시적 스토리는 게임에 몰입감을 자아내며, 영웅의 클래스 조합, 속성 조합, 수십여 종의 소환수 운용 등 다양한 전략적 선택을 조합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높은 자유도는 게임의 재미에 깊이를 더한다.

DeNA 서울은 ‘가즈게이트’ 리미티드 런칭을 기념해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즈게이트’를 다운로드 후, 일정 횟수 이상 출석한 유저에게는 프리미엄 가디언과 유물, 그리고 주요 시나리오 캐릭터인 ‘리언’이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