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웹툰 작가 김진 이윤창 열애사실 공개하고 트위터에 남긴 말이?…웹툰 작가 김진 이윤창 열애사실 공개하고 트위터에 남긴 말이?
Q. 웹툰 작가 김진과 이윤창이 만화를 통해 열애사실을 공개했다고요?
- 김진 작가의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에 이윤창과의 열애를 암시하는 내용이 실렸습니다.
이윤창과의 러브스토리 일화가 소개된 김진 작가의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는 어쩌다 시작된 자취생활에 대한 작가의 일상을 담은 만화인데요.
오늘 공개된 김진의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는 웹툰 ‘타임 인 조선’의 작가 이윤창에 대한 첫 인상 등의 일화가 공개됐습니다.
김진은 처음 이윤창을 술자리에서 만났고 너무나 큰 키를 보고 풍선 인형을 바로 떠올렸다고 하는데요.
김진이 소개하려 하자 이윤창은 이미 알고 있다고 말해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하철로 일곱 정거장 차이 나는 곳에 살고 있음을 알게 됐다는 내용들로 마무리됐는데요.
김진은 자신의 웹툰 설명에 ‘그녀의 자취 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라는 짤막한 글을 달아 열애설에 확신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김진과 이윤창이 열애 중인 것이 아니냐는 추측들이 무성한 상태인데요.
김진 작가는 또 트위터에 “어머나 실검 1위”라는 글과 함께 이윤창 작가의 이름이 담긴 사진을 올려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이윤창 작가는 ‘타임인조선’, ‘2013 전설의 고향’으로 알려진 웹툰 작가입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