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자신에게 맞지 않는 잘못된 수술 방법을 선택하면 부자연스럽고 효과도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어 사전에 신중하게 따져봐야 한다. 특히 어떤 보형물을 삽입하는지에 따라 촉감과 모양이 달라지기 때문에 보형물 선택은 매우 중요하다.
이에 원진성형외과는 '듀얼챔버' 라는 이름의 새 물방울 보형물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듀얼챔버는 '소프트젤'과 '세이프젤'을 결합해 밀착력과 모양변형 방지 기능을 동시에 발휘하는 게 특징이다. 소프트젤은 흉곽에 보형물이 부드럽게 밀착되게 해주며, 세이프젤은 시간이 지나도 물방울 모양을 유지시켜줘 촉감, 모양, 변형방지 면에서 모두 탁월하다.
듀얼챔버 물방울 가슴성형은 특히 너무 마른 체형이나 새가슴인 여성에게도 유용하다. 살이 없는 흉곽에도 빈틈없이 밀착된 보형물의 모양을 유지해 줘 자연스런 볼륨을 갖게 해주기 때문이다. 과한 볼륨에도 퍼지지 않고 시간이 지나도 처지지 않으며 압력에도 강한 점이 이 보형물의 특징이다.
한편, 원진성형외과는 가슴성형 수술을 받은 이들에게 여성전문의의 1:1 전담관리를 제공하며, 수술 시 정확성을 높이는 내시경을 사용하고 있다. 수술 전에는 철저한 유방 검진을, 수술 후에는 지속적인 사후 관리를 제공한다.
원진성형외과 관계자는 "듀얼챔버 가슴성형은 몸 속까지 자연스런 효과를 얻으면서 오랜 기간 아름다운 모양을 유지해주고 흉곽이 좁은 여성에게도 적합하다"며, "최초로 물방을 보형물을 만든 폴리텍이 원진성형외과를 통해 처음으로 새 보형물을 공개한 것은 제품의 성능을 제대로 소화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