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S 패션위크 피날레 화려하게 장식한 이도이 디자이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3 16: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도이 패션쇼/사진=더콜라보레이션]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2015 S/S 패션위크가 지난 10월 17일부터 22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됐다.

행사의 마지막 날인 22일, 디자이너 이도이가 15SS 컬렉션을 피날레를 장식해 주목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에서 이도이는 그동안 보여주었던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이 아닌 디자이너 이도이의 본질적인 성향에 한걸음 더 나아가서 위트있고 페미닌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SS시즌의 주 컬러인 핑크와 옐로우 컬러의 러블리한 원피스와 블라우스 등 다양한 의상을 입고 나타난 사랑스러운 버니같은 모델들의 등장으로 쇼의 시작을 알렸다. 마치 봄의 기운을 담은 부끄러운 소녀에 걸맞게 귀여운 토끼 귀를 가진 모자와 화려한 챙이 돋보이는 모자와 진주로 장식된 신발, 아기를 안 듯 잡은 클러치백 등 모든게 완벽한 조화였다.

또 내추럴한 흰색의 페브릭의 청량감과 네트로한 데님을 바탕으로 원피스부터 가우초 팬츠 등 다양한 의상으로 위트하고 대중적인 캐주얼을 담으면서 끝까지 이도이만의 멋을 놓치지 않았다.

이도이 디자이너의 컬렉션에는 '코리아 갓 탤런트' 우승자인 주민정과 가수 스피카가 모델로 섰다. 특히 주민정은 화려한 패턴이 그려있는 롱 재킷을 입고 런웨이에서 워킹 후 깜짝 퍼포먼스로 팝핀 댄스를 선보이며 피날레의 정점을 찍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