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개별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내일투어(www.naeiltour.co.kr)가 여성 여행자들의 이목을 끄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내일투어는 중국, 홍콩, 일본, 대만 등의 금까기를 BC 유니온페이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결제하는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키엘 화장품 세트를 선물한다.
카드 결제 후 이벤트 응모 페이지(http://2u.lc/LYhH)에서 신청해야 하며 선착순 180명에게 증정한다.
내일투어 마케팅팀 관계자는 “BC 유니온페이카드는 국제카드 수수료 무료, 해외 이용 금액 캐시백 등 중화권과 아시아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금까기로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기 위해 포장부터 구성까지 신경썼다”고 말했다.
키엘 화장품 세트에는 면세점 쇼핑 1순위로 꼽히는 키엘 수분 크림을 포함해 클렌징폼, 수분세럼 등 인기제품만 모았다.
내일투어는 개별자유여행 브랜드 ‘금까기’, 배낭여행 브랜드 ‘아웃오브코리아’, 실시간 호텔예약서비스 ‘돌핀스트래블’, 허니문 전문 브랜드 ‘자기야’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합적으로 운영하며 개별여행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여행 기업으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고객가치 경영대상’,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고 '여행신문'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서 지난 2006년부터 올해까지 9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