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란 김상민 결혼, 스펙 안 본다더니… 전 재산이… '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7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경란 김상민 결혼[사진=김상민 의원 페이스북]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란과 결혼하는 새누리당 김상민 의원의 재산이 밝혀졌다.

김경란과 결혼을 발표한 김상민 의원은 아주대학교 학생회장 출신으로 지난 2012년 제19대 국회의원으로 뽑혔다.

김상민 의원은 당내 대통령 후보 경선 때 박근혜 청년특보를 맡았으며, 대선 때는 청년본부장으로 새누리당 청년본부 청년유세지원단 '빨간 운동화'를 이끌었다.

최근 공개된 국회의원 재산에 따르면, 김 의원의 재산은 마이너스 600만 원으로 국회의원 중 뒤에서 3등으로 밝혀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더욱이 김상민 의원이 지난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제가 만나온 경란씨는 사람을 환경이나 배경으로 평가하지 않는 사람이었습니다. 흔히들 말하는 스펙... 돈 많고, 집안 좋고, 잘 나가는... 그런 것들이 인생의 중요한 기준이 되는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그렇다면 저 같은 사람과 결혼하려하지도 않았겠지요"라고 적으면서 더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오후 아주경제와의 통화에서 "김경란과 김상민 의원이 내년 1월 6일 오후 결혼한다. 지난 7월에 만나 교제를 시작했고 10월께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고 밝혔다.

김경란은 김상민 의원의 듬직한 면과 자상한 성격에 반했으며, 김 의원은 김경란의 착한 마음과 바른 생각에 호감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결혼식 주례는 김장환 중앙침례교회 원로목사가 맡고, 신접살림은 경기 수원시 장안구에 마련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