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이 연재될 당시 네티즌들에게 폭발적 반응을 모은 시각포기 장면은 영화를 통해 더욱 압도적이고 화려하게 탄생했다. 우기명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독특한 헤어스타일이 탄생한 장면이자 기발한 상상력과 생동감 넘치는 대사로 각종 패러디 열풍과 색다른 헤어스타일의 유행을 이끌기도 했던 시각포기신은 스크린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볼거리와 재미를 전한다.
기안고의 황태자 원호와 여신 혜진을 비롯 전교생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붉은색의 망토를 두르고 강당에 등장하는 우기명의 모습은 짜릿한 쾌감과 함께 감탄을 자아낸다. 패션에 눈을 뜬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의 변화와 인생 반전의 시작을 처음으로 보여주는 장면인 시각포기씬은 전에 없던 볼거리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웹툰을 통해 네티즌들에게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선사했던 운동장 런웨이신은 기명과 원호가 맞붙는 첫 번째 런웨이 대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각기 다른 스타일로 리폼한 트레이닝복을 겨루는 이색 체육대회에서 펼쳐지는 기명과 원호의 팽팽한 기싸움은 보는 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긴장감을 전한다. 웹툰에서 색다른 발상과 상상력으로 예측불허의 재미를 주었던 이 장면은 ‘패션왕’을 통해 더욱 화려한 볼거리로 탄생,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각종 패러디 열풍과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최고 웹툰 속 명장면의 새로운 탄생로 기대를 모으며 11월 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패션왕’은 1020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 것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