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라면 질병 및 사고에 대비하는 보험도 중요하지만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배우자와 자녀의 생활자금 마련을 위한 사망보험이 필수다. 특히 가장의 부재 시 가정에 닥칠 수 있는 경제적 상황에 대비해 적정한 수준의 보장계획을 세우는 것도 중요하다.
'현대라이프 ZERO 정기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로 핵심 경제활동기에 집중적으로 사망보험금을 보장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인의 경제활동기를 고려해 10·20·30년의 핵심기간을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다.
35세 남성이 보험납입기간 20년, 가입금액 1억원으로 가입 시 월 보험료는 2만9000원이다. 동일한 기준으로 종신보험에 가입할 경우에는 보험료가 19만원으로 현대라이프 ZERO 정기보험은 일반 종신보험에 비해 약 85% 정도 저렴하다.
예를 들어 60세형을 선택할 경우 보험 가입시점부터 60세까지는 보험가입금액 전액을 보장받고 이후 종신까지는 보험가입금액의 50%를 보장받게 된다. 이는 종신보험 가입 후 많은 사람들이 중도 해지하는 이유를 반영해 필요한 시기에 집중보장하고 경제적으로는 보험료 납입 부담을 줄인 것이다.
정기보험과 종신보험 등 현대라이프 ZERO 상품은 ZERO 웹사이트(www.zero.co.kr)에서 회원가입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에서는 실시간 채팅과 이메일, 전화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화(1544-2900)를 통해서 즉시 가입도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