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정보기술, 심리 카드배틀 게임 ‘오베론사가’ 정식 서비스

[사진제공-세중정보기술]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세중정보기술(대표 강종연)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인 레비토리가 심리 카드배틀 게임 ‘오베론사가’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 및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베론사가’는 5만명이 넘는 사전 예약 등록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론칭하면서 ‘금주의 Play 추천 게임’에 선정 되었던 게임으로 애플 및 네이버 엡스토어 출시도 기대 된다.

또한, 구글플레이 스토어 서비스를 통해 게임에 대한 유저의 의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이를 빠르게 반영해 애플 앱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오베론사가’를 만나게 되는 유저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업체는 설명했다.

레비토리는 ‘오베론사가’ 애플 앱스토어 및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레벨까지 5레벨 단위로 레벨업을 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여 유저의 성장을 돕는 '성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다승을 기록한 유저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3, 갤럭시 탭4, 다기능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오베론사가’를 다운로드 받는 유저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베론사가’의 게임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www.oberon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