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고보습 크림쿠션 출시기념 1만원 한정특가 =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11월 3일부터 고보습 크림쿠션 출시기념 한정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가 이번에 출시한 '진주알 맑은 모이스트 애니 쿠션'은 춥고 건조한 겨울에도 수분 크림 바른 듯 촉촉한 '크림 광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는 고보습의 신개념 모이스트 쿠션이다. 커버력은 물론, 보습, 윤기,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6가지 기능도 쿠션 하나에 담았다. 또한 풍부한 보습기능이 특징인 '바오밥 워터'를 함유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메이크업 후에도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특히 탄력과 볼륨감에 도움을 주는 수분 보유 물질 '히알루론산'을 기존 쿠션 대비 4배 강화했다. '진주알 맑은 모이스트 애니 쿠션' 출시기념 한정특가로 1만원에 판매하며, 회원 아이디 1개당 최대 2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뷰티포인트 적립이나 사용은 불가하며, 한정수량이므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수험표만 있으면 ‘스파게띠아’ 피자가 무료 = 이탈리안비스트로 ‘스파게띠아’가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0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스파게띠아’의 수험표 이벤트 ‘수능 끝! 행복시작!’은 수험표와 신분증으로본인 확인이 된 고객이 메인 메뉴 1가지를 주문할 경우 피자 메뉴 중 1가지를 무료로 증정해주는 이벤트다. (타 쿠폰 중복 사용 불가, 테이블 당 1회 사용 가능)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스파게띠아 피자는 쫄깃한 도우와 풍부한 치즈맛이 환상적인 고르곤졸라 피자, 입안에서 맴도는 달콤한 옥수수 식감이 살아있는 알마이스 피자, 향긋한 바질과 쫄깃한 치즈의 식감이 좋은 마르게리따 피자, 4가지 치즈의 조화로 치즈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4가지 치즈 피자 등이 있다.
◇창사 16주년 기념! 세이브존, ‘감사 사은 대축제’ 진행 = 고품격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이 11일까지 창사 16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감사 사은 대축제’를 진행한다. 서울 노원점은 행사 기간 동안 포라리를 최대 80% 할인하고, 인기 스포츠의류 브랜드 아디다스는 트레이닝복 상·하의와 운동화를 각각 4,5만원 대에 제공한다. K2는 특가전을 열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경기 화정점은 캐주얼 브랜드 지오다노를 70% 할인하고, 잠뱅이는 최대 70% 할인하고 기모 청바지와 패딩 점퍼를 각각 3만원 대에 판매한다. ‘명품관 총 결산전’에서는 코치의 지갑을 70%, 토리버치를 50% 할인한다. 경기 부천점은 ‘인기상품 파격가전’을 열어 유명 스포츠 브랜드 휠라를 최대 70% 할인하고, 아디다스는 브랜드데이를 맞아 30% 할인하고 티셔츠, 운동화, 바지 전 품목을 각각 4만9천원에 선보인다. 그 밖에 1층 이벤트홀에서는 마운티아의 신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경기 성남점은 프로스펙스를 최대 70% 할인하고,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최대 50% 할인한다. 인기 숙녀의류 브랜드 쉬즈미스는 최대 70% 할인하고 티셔츠와 니트를 각각 1·2·3만원의 균일가에 제공한다.
◇골프웨어 그린조이, 겨울맞이 할인 행사 최대 70% 할인판매 = 행운을 입는다! 골프웨어 전문기업 그린조이(대표 최순환)는 겨울맞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그린조이는 이번 겨울맞이 할인 행사를 통해 가을·겨울 상품 중 신상품은 50%, 이월상품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그린조이는 에너지가 느껴지는 체크패턴 바지와 보온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호피 패딩 베스트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그 외에도 고밀도 폴리 소재에 스웨이드를 패치하여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한 롱 다운점퍼와 울라이크 믹스가 돋보이는 후드 하프다운 점퍼, 스웨터와 패딩 바지 등 다양한 그린조이 겨울 상품은 전국 180여개 그린조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할인행사와 더불어 빼빼로데이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자와 참여자가 추천한 친구에게 빼빼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그린조이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 링클-톡신 크림 출시 =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바다 달팽이의 독을 모사하여 만든 펩타이드 성분이 노화 주름뿐만 아니라 표정 주름까지 매끈하게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크림 ‘마린 링클-톡신 크림(50ml)’을 출시했다. 피부 탄력 감소로 생기는 노화 주름과 달리 근육의 움직임으로 생긴 표정 주름은 더 깊은 근육층에 생겨 사라지지 않는 흔적을 남긴다. 바다 달팽이 독의 모사체에 함유된 신개념 항노화 성분인 마린 링클-톡신(Marine Wrinkle-Toxin™)은 웃을 때, 찡그릴 때 등 각종 표정 주름으로 생긴 피부 골을 꼼꼼하게 채워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특히 달팽이 독 모사 펩타이드 성분은 근육 신경의 신호 전달을 막아 얼굴 표정 근육의 수축을 억제하기 때문에 눈가, 미간, 입가 등 표정으로 인해 생기는 미세한 잔주름까지 케어해 온화한 표정의 동안 인상을 완성해준다. 아침,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르고 두 손으로 감싸면 달팽이독 모사체 성분을 가득 머금은 쫀쫀한 텍스처가 얼굴이 밀착감있게 착 감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