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페이스북 댓글 달고 몰디브로 로맨틱 커플여행 가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12 10: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클럽메드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과 사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여행권 증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항공, 숙박, 전 일정 식사 등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Club Med Kani)에서 리조트 새단장을 기념해 커플 여행객들을 위한 두 가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는 프리미엄 리조트로서 이용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레스토랑, 부티크, 비치 바, 리셉션 등 리조트 각 시설에 대한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진행해 왔다. 내년 2월까지 차례로 새로운 리조트 시설을 선보일 예정으로, 이를 기념해 카니 리조트에 대한 추억을 간직한 고객들과 새로운 추억을 만들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 것.

첫 번째 이벤트는 리마인드 허니문 이벤트로, 실제 카니 리조트로 허니문 또는 커플 휴가를 다녀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클럽메드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lubmedkorea)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카니 리조트에서 찍은 인증샷과 리조트 추천 이유 세 가지를 적은 뒤, 본인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공유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11월 20일 자정까지.

두 번째 이벤트는 아직 카니에 가보지 않은, 카니로 떠나고 싶은 커플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11월 28일까지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카니에 가고 싶은 이유 세 가지와 달콤한 커플 사진을 첨부한 뒤 마찬가지로 본인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각 이벤트 별로 두 커플씩 총 네 커플을 선정하며, 두 커플 중 1등에게는 카니 리마인드 허니문 커플 여행권(4박), 2등에게는 몰디브 커플 항공권(카니 예약시)이 제공된다.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며, 당첨자는 내년 5월부터 10월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두 이벤트 모두 12월 1일 클럽메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_페이스북 이벤트[사진제공=클럽메드]


한편, 매년 가고 싶은 허니문 여행지 1위로 부동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몰디브, 그 중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가스피놀루 섬에 위치한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는 객실 어디에서나 환상적인 몰디브의 푸른 바다를 마주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이곳에서 이용객들은 노을을 바라보며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칵테일을 마시거나 고급 일품 요리들을 맛보며 로맨틱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스노클링, 윈드서핑, 투명 카약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만끽할 수도 있다.

특히 카니 리조트에는 보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조용하고 안락한 시간을 보내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5T 럭셔리 스페이스도 마련되어 있는 것이 특징. 객실과 바다가 직접 연결된 스위트룸과 스위트룸 전용 공간인 만타 라운지에서 둘 만의 오붓한 허니문을 즐기며 특별하고 세심한 서비스들을 누릴 수 있다.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메드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